하나은행, '2023 대전하나시티즌 시즌권' 예매 서비스 오픈

소속선수 싸인 용품 등 제공
'하나원큐'로 예매 가능
홍지수 기자 2023-01-10 11:13:38
[스마트에프엔=홍지수 기자] 하나은행(은행장 이승열)은 은행 대표 모바일 앱인 '하나원큐'를 통해 지난해 K리그1 승격에 성공한 '대전하나시티즌'의 2023 시즌권(원큐패스)을 예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.

사진=하나은행

새로 오픈한 예매 서비스는 '하나원큐' 앱 로그인 후 '스포츠' 카테고리의 '대전하나시티즌' 메뉴에서 오는 11일부터 홈 개막전 2주 전까지 진행된다.

특히 하나은행 계좌 없이도 일반회원 가입을 통해 로그인이 가능해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.

'2023 대전하나시티즌 시즌권'은 ▲홈경기 모바일 티켓 20매 ▲소장용 시즌권(원큐패스) 카드 ▲MD상품권 2만원권으로 구성돼 있으며 시즌권 구매시 예매수수료 무료 혜택과 함께 일반예매 오픈 하루 전 예매할 수 있는 우선 예매 권한을 부여 받는다.

또한 '대전하나시티즌'의 K리그1 승격을 기념해 ▲선착순 100명에게 한정판 응원 머플러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▲조유민 선수 싸인 축구화 ▲주세종 선수 싸인 유니폼 ▲2023 선수단 싸인볼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.

하나은행 관계자는 "K리그1 승격에 성공한 대전하나시티즌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팬 친화 콘텐츠 마련과 지역밀착 활동을 펼쳐 팬들과 즐거움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"고 밝혔다.

한편 하나금융그룹은 ▲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 ▲프로축구 K리그 타이틀 스폰서 참여 ▲하나원큐 여자 농구단 운영 ▲전기차 경주대회 포뮬러E 서울 E-PRIX 후원 등 국내 스포츠문화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비인기 종목, 장애인 체육후원 등 ESG 활동을 통한 금융의 사회적 가치 실현에도 앞장서고 있다.

홍지수 기자 jjsu7@smartfn.co.kr

댓글

(0)
※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. 0 / 300